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출시 시간:2024-03-29 12:36:53
  • 핵심어:

  • 페이지 뷰:193
  • 빠른 설명:

    스 텔 라 스 부 르 크, 가마를 상대적으로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하여 홀을 열 수 있으며, 상문은 승객이 안전하게 가마를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한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작하여 고압유를 내여 가마를 비교적 가까운 층

기사 내용
가마를 상대적으로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하여 홀을 열 수 있으며, 상문은 승객이 안전하게 가마를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한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작하여 고압유를 내여 가마를 비교적 가까운 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었을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내의 기름온도가 표준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는 신호를 보내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갈 때 엘레베터를 가동한다.

그 다음은 레일식 승강기에 실린 화물이 균일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작업할 때 반드시 화물의 배치에 주의해야 한다.일부 레일 엘리베이터의 화물 중량은 정격 하중 범위 내에 있지만 화물은 한쪽이나 한쪽에 배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레일 엘리베이터는 과적과 같으며, 특히 알루미늄 엘리베이터는 화물을 배치할 때 가능한 한 균일하거나 중심 위치를 배치해야 한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고정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제품의 높낮이 안전 위치가 정확하고 승강 속도를 설정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의 발전은 한창 절정기에 처해 있다. 왜냐하면 많은 공장들이 장소를 충분히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다층 건물을 선택했기 때문에 화물의 개선을 편리하게 하는 설비도 필요하다.

산호 세 라 스 라 하 스승강 플랫폼의 분류는 다음과 같다: 이동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 자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식 승강 플랫폼,스 텔 라 스 부 르 크마이크로 유압 승강대,스 텔 라 스 부 르 크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접이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그러므로 유압관로부선에서는 될수록 사곡선을 피하고 제때에 카드커버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스 텔 라 스 부 르 크고정식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화하며, 상행 운동 시 압력이 과도하여 유압 시스템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 파열 밸브가 있어야 한다;반드시 비상 브레이크가 있어야 하며 과도한 흔들림으로 인해 전동 승강 플랫폼의 안전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안전성에 따라 일반 안전장치 외에 안전하고 안정된 유압 화물 사다리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있어야 하며, 비상시 즉시 정지하여 손상을 피할 수 있다.따라서 구매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여 더욱 안전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화물 사다리가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유압 화물 사다리는 또 약간 모호할 수 있는데, 그것은 일부 특징을 모르는가?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줄게!

합병식 플랫폼은 물류량이 많지 않은 소형 공장에 자주 사용되지만 이런 플랫폼은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운반 도구/차량이 공장 안에서 운행하는 거리를 증가시켰다.

추천 하 다.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설치인원은 유압화물사다리설치자질을 구비하고 설치시공전문시공방안을 참답게 집행해야 하며 기술설계는 설치인원에게 안전기술교부를 진행해야 한다.

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사용자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유압엘레베터를 조작하고 자신의 상황에 따라 유압엘레베터의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며

제조 비전동기에 과열된 표상이 있으면 제때에 주차하고 결함을 제거한후 다시 지속적으로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의 베어링이 매끄럽고 걸출해야 한다.

고적재량 톤, 다점, 상하층 상호작용 연결을 실현하여 안전한 사용을 달성한다;높이를 높이고 방치실린더 또는 이중측정실린더를 채용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수명이 길다.정전 수동 하강, 긴급 주차 버튼으로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입니다.땅구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며 최상층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정할 수 있다;층문은 관통할 수 있고 서로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이다.땅구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고 꼭대기 층의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정할 수 있다.층문은 관통할 수 있고 공장 건물 안팎은 서로 스탬프하여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일 수 있다;천장 높이는 일반적으로 cm-cm로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정할 수 있습니다.층문은 관통할 수 있고,

. 노면 소음은 타이어가 소음이 발생하기 쉬운 물체에 깔리면 소음도 발생한다.커팅식 승강 플랫폼의 흔들림 폭은 그의 승강 높이와 정비례한다. 높이가 높을수록 흔들림이 크다. 작업 높이 미터를 사용할 때 조건이 있으면 안전 보호 조치를 사용하십시오.

스 텔 라 스 부 르 크원인: 하강속도밸브 변조 제거 방법: 만약 속도밸브를 변조한다면, 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새 밸브를 교체한다.

단방향 밸브 유출: 단방향 밸브를 장기간 사용하면 자연마모가 규정치를 초과하면 유출을 유도하여 단방향 밸브를 분해하고 세척하며 필요시 단방향 밸브를 교체한다.

유압유가 부족할 때 유압펌프는 흡공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높은 소음을 일으키기도 한다.


스텔라스부르크기타 제품 정보
  • 와저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가치 감각 자료

    와저3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가치 감각 자료

  • 장하차량 승차교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

    장하차량 승차교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

  • 오 르 즈 딘10톤 이동식 등차교왜곡된 효과를 낼 수 있음

    오 르 즈 딘10톤 이동식 등차교왜곡된 효과를 낼 수 있음

  • 아르 바 덴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방법

    아르 바 덴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방법

  • 루 미 아포크 리프트유압 기계에 사용

    루 미 아포크 리프트유압 기계에 사용

  • 해 무.실내 소형 엘리베이터세심한 솜씨

    해 무.실내 소형 엘리베이터세심한 솜씨

  •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주문을 환영합니다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유압 승강대 공급업체주문을 환영합니다

  • 스 투 가 트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확한 조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 투 가 트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정확한 조작이 매우 중요합니다

  • 신속한:알림: 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정보는 당사의 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생산 라인 사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