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동 유압식 등차교어떤 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출시 시간:2024-03-29 12:42:00
  • 핵심어:

  • 페이지 뷰:600
  • 빠른 설명:

    스 텔 라 스 부 르 크, 하이퍼바이저 정적 부하: T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하이퍼바이저: T,스 텔 라 스 부 르 크등차교 수리, 하이퍼바이저: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수동 밸브를

기사 내용
하이퍼바이저 정적 부하: T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하이퍼바이저: T,스 텔 라 스 부 르 크등차교 수리, 하이퍼바이저: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운행 시 수동 밸브를 열어 승차교를 천천히 내리고, 조작 시 입술판은 가능한 한 많은 컨테이너 바닥에 붙여야 한다.립보드가 컨테이너에 밀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한 후, 고리를 당겨 컨테이너 핀 구멍을 연결하고 체인으로 끼워 체인이 느슨해지지 않도록 한 후 양쪽 브레이크 블록을 잘 눌러라.

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루 간 스 크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실제 수요에 따라 선택구매의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대상, 운송능력, 작업성능 등 상황을 료해하는것이다.이 제품은 밀폐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 안의 크기, 깊이가 유압 등차교의 규격과 크기를 결정한다.일반적인 유압 승차교의 크기는 외부 크기와 내부 크기를 포함하며, 고객은 자신의 우물 길의 크기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동 유압식 등차교어떤 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성가비에 근거하여 가격이 합리적인 유압등차교를 선택하는것은 구매자의 고려요소의 하나이다.

조작과정에 수동밸브를 꽉 조여 일정한 정도에서 페쇄된 상태에 처하게 해야 한다. 손잡이는 등차교를 필요한 높이로 높이게 한후 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워야 한다.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며,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이 V 미만입니다.전자기 코일이 타서 망가지다.밸브 코어 고정 제거: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결론 을 검증 하 다우선 등차교를 빈번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정 승차교 내부 주요 부품: 유압 동력 유닛, 오일 펌프와 축전지 동력 전원 상자 등, 장시간 일정한 하중이 위에서 운행하면 자연히 유압 오일 펌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 수명이 낮아지고, 수리율이 높아진다.

등차교 생산과 관련된 모든 설비와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다.좋은 말은 기회가 준비된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것이다. 좋은 이동 등차교를 생산하려면 준비 작업도 할 수 없다.모든 것이 다 준비된 후에야 생산을 시작할 수 있다.

회사는 선택한 유압 실린더의 조건에서 추력이 작고 속도를 안정적으로 향상시킨 상황에서 유압 실린더의 경첩 위치를 얻었다.결과를 분석하였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동 유압식 등차교어떤 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 전기 기계 교체,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보증 기간이 지나면 비용 수리가 필요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이 약간 비싼 등차교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를 줄이거나 유지보수를 면제하며 사용시간이 ~년에 달해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장기적으로 고품질의 고정 승차교를 선호할 계획이다.

상세 한 상황.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조사의 정보에 근거하여, 더 좋은 가격 비율을 가진 유압 등차교를 선택하려면 반드시 그 기술 매개변수,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동식 유압 등차교, 실용성과 다기능성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일반적으로 등차교의 유형은 매우 많은데 (이동등차교, 고정등차교, 물류하역에 사용되는 전용과교, 컨테이너하역플랫폼 등) 종류마다 부동한 기술매개 변수와 용도가 있지만 사용에서도 많은 유사점이 있다.그러므로 고객으로서 목적성이 있어야 한다. 즉 당신이 등차교식을 사서 무엇을 해야 하는가, 그리고 어느 등차교가 당신의 수요를 만족시킬수 있고 많은 용도가 있어야 한다.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가드레일이 보장되지 않은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토사가 굴착한후 불안정하거나 불안정한 변비탈에 대해서는 변비탈의 지질특징과 발생가능한 상황에 근거하여 우로부터 아래로 구간을 나누어 이직하는 경우 제때에 역작법 또는 부분적 역작법 시공을 진행해야 한다.함부로 파거나 폭발하는 것을 엄금한다.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스텔라스부르크기타 제품 정보
  • 츠웨이드 허트소형 실내 이동식 승강기저소음 선택 기술

    츠웨이드 허트소형 실내 이동식 승강기저소음 선택 기술

  • 츠웨이드 허트승강 플랫폼 차 리모컨배선 공사 과정

    츠웨이드 허트승강 플랫폼 차 리모컨배선 공사 과정

  • 르 그 나 노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방음

    르 그 나 노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방음

  • 르 그 나 노과수원 채취 승강 플랫폼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르 그 나 노과수원 채취 승강 플랫폼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 르 그 나 노플랫폼 가위식 승강대감속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르 그 나 노플랫폼 가위식 승강대감속을 증가시켜야 합니다

  • 르 그 나 노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인기 이유 분석

    르 그 나 노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인기 이유 분석

  • 보 르 도유압 플랫폼 승강 플랫폼생산 공정 특성

    보 르 도유압 플랫폼 승강 플랫폼생산 공정 특성

  • 잉 고 르 슈 타 트전동 승강기 맞춤형 제작광택

    잉 고 르 슈 타 트전동 승강기 맞춤형 제작광택

  • 신속한:알림: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동 유압식 등차교어떤 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정보는 당사의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동 유압식 등차교어떤 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동 유압식 등차교어떤 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동 유압식 등차교어떤 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동 유압식 등차교어떤 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동 유압식 등차교어떤 산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