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텔 라 스 부 르 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9 18:46:23
  • 핵심어:

  • 페이지 뷰:575
  • 빠른 설명:

    스 텔 라 스 부 르 크,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기사 내용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단상보호와 급정지장치를 제때에 증가시켜 승강기의 안전성을 높여야 한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하며,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승차교의 높이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

서비스 플랫폼 고정식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제거하는 외연에 설치된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

나 란 호따지고 보면 달성된 이동승차교는 화물을 하역하는 보조설비일 뿐만 아니라그것은 또한 물건의 신속한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일부 업계에서 장점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모바일 승차교는 칩축의 남다른 높이 조정 작용을 응용하여 모든 것을 점점 더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지게차의 비탈길로 지게차가 직접 트럭 내부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지게차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빠르다.모바일 플랫폼 축의 큰 장점은 전원과 같은 에너지가 필요 없이 한 사람이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동 승차교의 출현은 그들의 노동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고, 경제 효익을 한층 더 높였다.

등차교는 국표 양질의 강관을 채택하여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 조합하여 용접하여 만든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화물차 내부에 직접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더 큰 경제 등차교는 국가 표준의 우수한 강관을 사용하고 공학 원리를 이용하여용접을 조합하여 만들다.다리면은 특제의 강철격판부설을 채용하여 믿음직한 강도를 갖고있어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고 변형되지 않으며 그의 펀칭구조는 탁월한 미끄럼방지성능을 충분히 보장하여 지게차가 더욱 좋은 등반성과 조종성을 가지도록 하였으며 비,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눈, 얼음춤날씨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사용할수 있도록 보장하였다.이것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서 교량 역할을 한다.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할 수 있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이며 더 큰 경제판의 맨 위에 뒤집힌 판을 만들어 자동으로 객차 가장자리에 앉힌다.화물칸과 화물칸을 평온하게 이행하게 하다.

단상보호와 급정지장치를 제때에 증가시켜 승강기의 안전성을 높여야 한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속도 조절 밸브 작업 압력이 낮으면 다시 속도 조절 밸브를 조절한다.정격치 부하 하향 조정 절유량이 너무 낮고 휘발유 펌프 흡공은 유압 오일을 가득 채우고 기름을 흡입하는 과려 차단 제거 여과 장치 흡유 구간 누출 증기 검사 흡유관 및 연결 헤드를 비틀어 연결 헤드를 팽팽히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제남 제강의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긴밀하게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

제때에 승강기 도륜,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

브랜드 를 설계 하 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보호,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차교와 차를 연결하는 유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는 유압으로 인해 방향을 잃고,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받는 곳까지 상행검사라고 하며, 그것은 일정한 범위 내에서 상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또는 하향 조정 (화물 카운터 아래) 할 수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적재 및 하역 플랫폼의 설치 및 사용을 충족시킬 수 있다.이동cllimbing은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하역 화물을 이동해야 하는 곳에 사용된다.물류 분야에 하역 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책으로 이동식 승차교가 적절한 방안 중 하나다.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철제 경사로에 해당하며 지게차도 직접 트럭 객차에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은 전원이 필요 없이 혼자서 조작할 수 있다.

백과 지식, 트럭이 고정식 등차교의 앞부분에 정확하게 주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고정된 유압 등차교를 조작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다.

이동등차교의 조작은 아주 간단하다. 사용자가 된후 단순히 조작할줄만 알면 안된다. 더욱 중시해야 할것은 어떻게 이동등차교를 효과적으로 리용할것인가 하는것이다.이는 이동승차교의 각 부위의 부품과 유지보수사업에 대한 장악과 관련된다.

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자동차 클러치를 밟고,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스 텔 라 스 부 르 크유압 고정 등차교,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스텔라스부르크기타 제품 정보
  • 단 동시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의 개발 이력 및 응용 특성 소개

    단 동시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의 개발 이력 및 응용 특성 소개

  • 리 모 르 데 이10미터 자동 승강기결함검출 현황 분석

    리 모 르 데 이10미터 자동 승강기결함검출 현황 분석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층 소형 엘리베이터제품 선택 및 치트 사용

    지오디 칼라브리아이층 소형 엘리베이터제품 선택 및 치트 사용

  • 치 게 치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원래의

    치 게 치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원래의

  • 완두.유압식 자동 승강 플랫폼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

    완두.유압식 자동 승강 플랫폼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

  • 메스터수입 유압 승강대산업의 국제화

    메스터수입 유압 승강대산업의 국제화

  • 메스터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배달 서비스

    메스터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배달 서비스

  • 메스터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기술 장비 현황

    메스터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기술 장비 현황

  • 신속한:알림: 스 텔 라 스 부 르 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스 텔 라 스 부 르 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스 텔 라 스 부 르 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텔 라 스 부 르 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텔 라 스 부 르 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텔 라 스 부 르 크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